본문 바로가기
EAT

포켓몬 피카츄 컵케이크 치즈샌드파이 노티드 우유크림슈 편의점 디저트 달다구리

by 은의 하루Å 2022. 12. 11.

편의점에서 먹었던 달다구리 디저트 후기!

1. 피카츄 컵케이크

2. 치즈 샌드파이

3. 노티드 우유 크림슈

 

1.  피카츄 딸기 바닐라 컵케이크

인기가 많은 디저트라는데 나는 편의점에서 자주 본 제품이다. 다른 제품에 밀려서 안사고 있다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다.

정확한 이름을 검색해 보았는데 피카츄 망고 컵케이크라고 쓴 글도 있고 딸기 바닐라 컵케이크라고 쓴 글도 있길래 보니 맛이 2가지 인가보다. 겉으로 보기엔 비슷해서 맛이 한가지 인줄 알았다. 내가 먹은 맛은 안에 딸기 잼이 들어있는 것으로 보아 딸기 바닐라 맛인가 보다.

 

피카츄 딸기바닐라컵케익

외관은 역시 귀엽다 ㅎㅎㅎ 

가격은 3500원 나는 이마트 24 편의점서 구매했다.

 

 

 

 

피카츄 딸기 바닐라 컵케이크 데코

노오란 크림위에 피카츄 귀모양 플라스틱이 꽂아져 있다. 가운데 카페 스노우 동그라미도 장식인줄 알았는데 쑤욱 잡아당기니 스푼임 ㅋㅋㅋ 스푼에 묻어 있는 속안 딸기 잼

 

피카츄 딸기 바닐라 컵케이크 메타몽 스티커 띠부씰

맛은 맛있엇음 빵도 촉촉하고 부드러웠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았고 딸기잼도 적당했다. 가격 생각하면 굳이 싶지만 그래도 무난 무난했다. 그리고 포켓몬 빵은 무엇보다 랜덤 띠부씰을 뜯는 재미 아니겠는가 ㅋㅋㅋ 나는 메타몽 득템

 

 

2. 치즈샌드파이

인스타 구경하다가 편의점 신상으로 홍보되고 있는 제품이었다.

자칭 황치즈 덕후로써 이건 안먹어 볼 수 없지! 싶어서 캡처 해두고 이마트 24란 이마트 24는 다 돌아댕겼는데 발견하지 못하다가 도시락 사러 갔다가 발견!!

투플원 행사중이었는데 두 개밖에 안남아서 그냥 두개만 구매 하였다.

힘들땐 웃어요 치즈 샌드파이

포장 사진 부터 찰칵

치즈 샌드파이 황치즈

크 비쥬얼 합격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노맛.... 황치즈 맛 안나... ㅜ ㅜ  이게 무슨 맛이야 ... 크림이 이맛도 저맛도 아니여 ... 탈락... 가격은 1900원 이었다.

 

 

 

 

3. 노티드 우유 크림 슈

노티드 우유 크림 슈

노티드 우유크림 슈도 이마트24에서 도시락 사려고 하다가 우연히 보고 맛있어 보여서 구매. 가격은 2200원

원래 슈를 좋아하기도 해서 혹했다. 예전에 빠리바게트에서 슈 4개 포장된거 자주 사먹었었는데 그때 가격이 하나에 500원이여서 4개 2000원 이였던가..? 더 저렴했던가... 좋아해서 먹고 싶은데 가격이 엄청 비싸져서 손 떨려서 안사먹기 시작한 디저트 였다.

 

그럼 삼립에서 만든 편의점 표 슈, 노티드 우유크림 슈의 맛은??

나는 합격!  슈 그대로의 맛. 맛있게 먹었다. 찾아다니진 않겠지만 또 보이면 살것 같다.

달다구리한거 땡기고 부드러운 크림이 생각난다면 추천. 

어릴적 빠리바게트에서 좋아했던 슈 맛이랑 크게 다르지 않았다.

혹시 바삭한걸 원하시는 분은 기대하시면 안된다. 슈가 겉이 바삭할 수 있는 순간은 크림 넣고 길어야 2시간 아닐까 싶다.노티드 우유크림 슈의 피는 크림으로 인해 바삭하지는 않다. 그래도 맛잇음. 빵피도 맛이 진하고 맛있었다.

노티드 우유크림슈 띠부씰

그리고 구매할때는 몰랐는데 뜯어보니 띠부씰 들어있었다. 

띠부씰은... 별로네.. 그나마 곰이랑 스마일 그림이 제일 낫지 않을까.. 이게 모야... ㅎ...

 

원래 리뷰 계획이 없었던 거라 자세한 사진은 못찍었는데 나중에 또 사먹게 되면 추가 해야겠다.

 

 

댓글